본문 바로가기

YOUR STORY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온다, 그녀는 누구인가? '1219 켈리 강연'

반응형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Part1. Kelly Choi 그녀는 누구인가?> 

 

자동차 마케팅 사업실패로 인하여 10억원의 빚을지고

40대에 재기에 성공한 Kelly Choi / 파리에서 도시락을 파는 여자

 

유럽 10개국에서 매장이 며칠마다 만들어지고 있으며 

창업 7년만에 연매출 5천억원, 글로벌 기업 '켈리델리'의 창업자이자 회장이다.  

 

 

 

 

그녀는 사업 실패 후 2년간 10억원의 빚을지고 지옥같은 나날을 보냈었다

 

오랫만에 만난 자신을 존경하는 후배에게 커피 한 잔을 사줄 수 없었으며 

자신의 처지를 많이 비관했지만,

자신을 늘 최고로 생각하는 어머니를 생각하며 제대로 다시 삶을 살아보기로 결정한다 

 

'돈이 많이 들지 않는 사업을 할것'

'경기를 타지 않을 것'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사업을 할것' 

 

2년여 동안 '경영, 자기관리, 마케팅' 등의 책 100여권을 지식을 습득하였으며 

프랑스 최고의 슈퍼마켓에서 초밥을 팔기위해 일본 초밥의 장인 야마모토 선생에게 기술을 배웠다 

 

'켈리델리' 회사의 글로벌 프렌차이즈 성공을 위하여

프랑스 맥도날드 CEO를 역임했던 하네칸(HANNEQUIN)에게 조언을 얻고 그와 함께 일을 하였으며

 

글로벌 경영을 배우기 위하여 스노우 폭스 김승호 회장에게 미국에 가서 직접 듣고 배웠다

 

Kelly Choi는 그녀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사랑하며 

도전하고 배우는 것을 즐기며,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는다 

 

성장이 행복이라는 것을 뼛속 깊이 알고 있으며

끈기있게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매사에 긍정적이며 문제에 부딪쳤을 때, 문제 안에서 답을 찾는다 

 

 

<Part2. 1219 켈리강연, 워크샵> 

 

2020년 12월 19일, 6시간동안 진행되는 Kelly Choi의 웰씽킹 강연은

총 500명의 강연 참여자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소통예정)

 

 

 

 

자기자신의 꿈 나아가 켈리스라는 '우리'의 꿈

1년후, 5년후, 10년후 꿈을 이루기 위한 방법과 행동에 대하여 소통 할 예정이다

 

'기적은 행동하는 자에게 찾아온다'

'오늘도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일을 이룰 것이다'

'나는 성장하고 있다'

'나는 행복하고 긍정의 아이콘이다'

'나는 내 꿈에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나는 행동하는 자이다'

'나는 지금 내게 주어진 것에 만족하여, 내 인생을 즐기고 있다'

'모든 것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나는 나의 하루를 좋은 습관으로 채워간다'

'나는 한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당신의 의식보다 30,000배 더 강력합니다

당신의 잠재의식 속에 이 말이 강하게 스며들수록 당신은 파워풀한 켈리스가 될 것입니다

 

 

<Part3. 2021년 나의 꿈과 시작> 

 

이제 2021년의 시작이 불과 2주 앞으로 다가왔다 

 

나는 살면서 '죽을 만큼 최선을 다한적이 있는가?' 

 

 

 

 

주어진 삶에 만족할 줄 몰랐으며, 늘 불평하고 다른 이를 탓하며 살아온 것은 아닐까?

 

2021년 명확한 목표를 정하고, 이룰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

 

주어진 삶에서 답을 찾으며 늘 긍정적으로 발전하는 날들을 만들겠다 

 

나는 한 번 한다면 하는 사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