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UR STORY

서장훈, 즐기는 사람을 이길 사람 없다? 다 뻥입니다~

반응형

 

 

무책임하게 여러분들을 응원한다 

여러분들의 청춘을 응원한다

무슨 뭐 아프니까 어쩌고 이런 

다 뻥입니다 

 

저는 제 개인적으로 그런 생각을 합니다 

 

기성세대가 청춘 젊은 분들한테

그냥 점수 따고 좋은 이야기 하려고 

여러분들이 하고 싶은거 즐기면 다 된다 

 

즐겨서 절대 안 됩니다 

즐겨서 되는 거 단 한 번도 본적이 없어요 

 

어떻게 본인의 일을 어떤 식으로 즐겨 

즐기는 것의 방법의 차이가 있겠지만 

즐겨서 뭘 이루어낼 수 있다는거 

저는 단연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냉정하라고 말씀드리는 거고 

 

 

 

 

여러분들을 응원한다

물론응원합니다 당연히 응원하죠

 

그런데 무책임하게

뭐 노력하는 자가 즐기는 자를 못 따라간다 

완전 뻥이에요 

 

TV에서도 그런 이야기들을 하는 분들을 보고 

어떻게 저렇게 무책임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자기가 도와줄 것도 아니면서 

어떻게 저런 무책임한 이야기를 하지 

저는 정말 그럴 때마다 분노합니다 

 

물론 개인간의 차이가 있겠죠 

 

나는 큰 성공을 바라지 않고 

나는 그냥 즐겁게 살래 

 

돈이 많이 없어도 되고 

나는 내 가족이랑 즐겁게 살래 

하시는 분들은 괜찮아요 

 

그런데 그게아니라 

그래도 내 꿈을 어느정도 이루어 보겠다

어느정도 내가 원하는 곳까지 가보고 싶은 분들에게 

그 이야기는 진짜 얼토당토 않는 이야기입니다 

 

 

 

 

즐겨서 되는거 없습니다 

즐기는 방법의 차이가 있을수는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요 

너무 매일 뛰고 그렇게 힘든데 

저희 농구 한 번 하면 3KG이 빠지거든요 

 

숨이 막 꼴딱꼴딱 넘어가는데 

'와~~ 나는 이게 너무 즐겁다'라고 

생각 할 수도 있겠죠 

이 극한의 고통이 너무 즐겁다 

그럴순 있겠지만 

 

그게 아니라 나는 이게 고통스럽지 않고 

난 너무 이게 즐거워 

 

그거는 사실

가식이고 거짓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아까 우리 여러분들한테

정말 냉정하게 

자신에게 냉정하라는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 묵묵히 자신의 길을 나아가는 자 

노력하는 이에게 이길 수 없다

반응형